김해 1등부동산에 오신 귀한손님




&


ㅎㅎ


김해 삼정동 1등부동산이 저의 직장입니다.
와이프님 아드님이랑 두분께서 아빠보러 놀러왔네요 ㅎ
저녁까지 손님이 있어 요즘 늦게 마치는데.. 집구석에 하도 안오니 직접 오고 ..

아마 감시하로 온듯
일을 하나 안하나



편의점에서 음료수 한캔먹고있는데.
밖에 아빠있다고 ㅋㅋ
아들이 처다보고 하네요 !!

아빠라고 절 찾고 그러네요..
  잘못놀아 주고 하는데 그저 미안할 뿐이네요 ㅎ

늦게 까지 문열고 기다리고 있으니
혹시 집 구하시는 분들
저희 사무실로 방문해 주세요~

김해시 삼정동 590-10번지 연잎족발 앞
1등 부동산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