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최가장이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더 음식이 땡기는건 왜 일까요?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1.


집에서 가장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라면.

3~4분 이면 먹을수 있다..ㅎㅎ 간단해서 좋고 얼큰해서 좋은 라면!!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2.

부추전? 찌짐? 막걸리와 함께 했을때 더욱 빛을 바라는 음식이다.

이것도 집에서 만들어 먹기 쉬워서 선호하는 음식.

대신 +1으로 막걸리가 따라 붙어야 한다.

비가오면 생각 나는 음식3.

중국집에 전화하면 30분 안으로 배달되는 국민의 음식 짬뽕

밥에 말아 먹을수도 있는 ㅋㅋ  매운짬뽕이 더욱 맛있는


비가오면 생각 나는 음식4.

이건 어렸을때 할머니께서 만드렁 주셨던 건데 지금은 먹어보기 힘들다.

어렸을때 밀양 할머니댁에 가면 직접 반죽해서 할머니께서 만들어 주셨던 칼국수..

아.. 그립다.. 할머니께서 연세가 많이 드셔서 그런지 요즘은 뭘 안만들어 주신다..ㅠㅠ


비가 오면 생각 나는 음식이 한 4가지 정도 되는데..

다 먹고 싶다..

점심식사 시간이네요 식사 맛있게 하시고 남은 하루도 파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