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시작한 여성의류 쇼핑몰 시유리




저희 와이프가 하고 저는 약간 거드는 일을합니다.

와이프님 영업을 조금 하고 오셔서 첫 주문 받았다면서...

포장 하는걸 도와 줬네요~


광저우 수입의류 도,소매 를 해서 저희 집에는 크게 재고가 발생하진 않아요.

대신 바로바로 못 드리는 점이 단점이기도 하고요.


저희도 조금씩 중국에서 가져와서 재고를 안남기자는 위주로 장사를 한답니다.

물론 조금하다보면 재고도 쌓아두자고 말은 나왔어요.


고객들에게 바로바로 배송할수 있으니







다 돈이다 생각하고 열심히 도와줬습니다.ㅎ


새벽 1시가 되어서야 끝난 작업 배도 고프고...

간단하게 와이프 보고 맥주한잔을 청했어요~




당연 콜~


집앞 편의점 가니 세계맥주 4개 1만원 ㅋㅋ 아사히 만원치 사와서

과자랑 쥐포랑해서 한잔 먹었네요.


처음 시작해보는 여성의류 쇼핑몰..


잘해가는 와이프님이 대견하네요^^


흥해라~ 시유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