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횟집 추천합니다.


각 개인개인 룸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게 한잔 하기에 딱!!


단체 룸도 있으니 회식하기도 좋겠죠~





위치는 삼정동 동사무소 인근에 있어용!!!


몇군데 가본곳 중에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우선 방마다 개인 냉장고가 있어서 술 마음대로 꺼내 먹을수 있고~


계산은 나중에~


이 부분이 참 마음에 들어용~






횟집에 제일 중요한게!!!

바로 찬 종류죠!!


이정도는 나와야 횟집 아니겠습니까??


제가 횟집을 가는 이유는 많은 밑반찬 들이 딸려 오기 때문이죠..ㅋㅋㅋ




와이프와 우리아들~


아들 이렇게 많은 밑 반찬들은 처음 보는지...ㅋㅋㅋ 이것저것 젓가락으로 다 쑤셔보네요!!





첫번째 욘석!! 



두번째는... 벌레~




3번째는 양파




4번째는...ㅋㅋㅋㅋ 마??




고추튀김~



마늘쫑 같은 녀석인데.. ㅋㅋ 모르겠어요!!



땅콩~~ 유후~




계란찜..ㅋㅋ 이게 빠지면 


섭섭합니다.



ㅋㅋ 셀러드~




버섯 전!!




감자!!!



셀러드~



신김치 씼은거!



뼈튀김...


휴,,,,


기본으로 나오는 녀석들이 너무 많습니다. ㅋㅋ


제가 추천드릴만한 이유를 알겠죠??


횟집이니 회는 기본으로 맛있는거 아시죠??

회 사진은 포스팅은 하지 않겠습니다...


송원횟집 꼭 한번은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