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부동산 써브??


네이버 매물 올리기에 도전!!


생각보다 너무 복잡했어요ㅠ.ㅠ


우리 올리는 직방,다방과는 엄청난 차이가..


확실히 네이버 매물이 신뢰가 갈수 밖에 없더라고요.


공급면적부터~ 적을께 너무 많았어요...


등기부 등본도 때봐야 하고


건축물 대장도 때봐야 하고..


제가 왜이렇게 주저리 주저리.. 적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실꺼에요..ㅠㅠ





보이시나요???


이 모든걸 적어서... 부동산 써브에 확인을 받아야 하니...


부동산 써브에서도 확인절차가 까다로우니..


확실한 매물이 아니고서야 올릴수가 없더라고요.


검증방식 !!


3가지가 있는데...


전화확인,모바일확인은 건물주께서 꺼려 하셔서....


매물을 못올리고 있는 그런 처지네요..


이제 다음부터는 홍보 확인서를 뽑아놓고 매물 접수와 동시에 싸인을 받아야 겠어요!!





이 모든사항을 적어서~ 부동산써브쪽으로 팩스를 넣어줘야 합니다.


엄~청 까다로워요..ㅠㅠ


괜히 확인매물이 아니라는거!!!!


믿음의 네이버.... 매물 검색만 해봤지... 올리는게 이렇게 어려운줄 처음알았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