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역 인근 원룸 도보5분 김해삼정동원룸 있어요.

5월 3일자 신상업데이트 사진입니다.ㅎ

요즘 인제대역 인근 원룸 많이 찾으시는데요.

아마도 김해공항 직원 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네요^^

자 방 한번 구경 해 봅시다.

 

오픈형 원룸입니다. 별도의 중문은 없습니다.

신발장 및 옷장은 정면에 보이네요^^ 

 인제대역 인근 원룸 4층에 테라스 까지 있는원룸

침대까지 있는 완전 풀 옵션 원룸입니다.

 김해 삼정동 원룸은 수요가 너무 많아서 공실이 몇개 없어요.

방 구하시는 분들은 하루 빨리 구하시길!!

 인제대역 도보 5분 원룸

집 근방에 엔젤리너스 ,슈퍼 등이 있어서 살기 좋은집.

아참.. 대형마트 메가마트도 있네요.

 창가쪽 방이라 햇빛은 많이 들어오네요.

깔끔한 원룸!! 테라스가 있는 원룸

 넓은 테라스!! 이용도가 많겠죠??

ㅎㅎ 김해삼정동원룸입니다.

무난한 화장실.

특별하지도 그렇다고 모지라지도 않은 원룸

 ㅇ ㅓ서 문의 주세요.

보증금 500-33만원

월세 보증금 조절 가능합니다.

풀옵션 원룸이고 도시가스입니다.

역세권 도보5분 원룸입니다.

별도의 관리비는 없습니다.

카카오톡 : 김해원룸찾기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