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치 않던 웹문서 노출 되네요.


인스타그램!!!


그냥 막 쓰는데...


오늘 우연하게 검색하다가.. 노출이 되고 있는걸 봤네요.


허허 신기하네요.


큰 효과는 없어 보이나 그래도 상위에 올라 왔다는거에 만족하네요.






인터넷으로 광고를 하기 시작한거!!


한수 있는 광고는 다 해보자는 생각입니다.


배운거 없이 막무가네 식이라...


효과는 없더라도.... 이렇게 하다가 한되면 배우면 되는것을...


누구는 배우고 시작하면 시간이 준다라고 하는데...


혼자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꺼 같네요.


토끼랑 거북이 생각 하시면 되겠네요.


느리지만 목표는 분명하기에.. 천천히 해보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