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너무 춥습니다.


22일 부터 갑자기 추워진 날씨..


원상태로 돌아 오나봅니다.



22일 소설..


본격적인 겨울이죠!!


0___0



딱 어제부터 밖에 나가기 겁나네요.


겨울이 싫어요...ㅠㅠ


여름은 너무 싫고..




요즘 개를 너무 좋아 하는 시율이..


멈머~ 멈머~ 말도 잘 못하면서 강아지는 멍멍이라고 가르켰더니..


잘도 따라한다..







추워지기 전에 자주 놀러 가는건데..


이젠 추워서 어딜 가지도 못하겠네요.


내년부터는 더 열심히 다녀야 겠어요.





분명 좋아 하는거 맞죠??







분명 가을은 없는데....


겨울은 왜 이렇게 빨리 오는지..


9월말 더웠다가...... 10월 초 추웠다가... 10월 말 더웠다가... 11초 중순부터는 완전 추워졌네요.



이젠 더 추워지겠네요.


12월 7일 대설 부터는 본격적으로 추워 지네요..


다들 준비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