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떨결에 사용하게 된 엘지 V20..


갤럭시 노트7 사용하다가 교환한 제품입니다.


사실 LG 제품들은 AS때문에 망설였는데..


LG보다 아이폰이 더 AS가 안좋기에... 


V20 으로 선택 했네요.~


손에 익은 갤럭시 시리즈라 다소 불편한데..


금방 적응 할듯 합니다.




V20 스크린샷 찍는 방법!!


사실 모든 휴대폰이 동일 하더라고요.


볼륨아래 버튼 + 전원키!!



단순한데..


전원키가 뒤에 있어서 저도 첨엔 못찾았어요..ㅋㅋㅋ




볼륨 아래 버튼은


정면에서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원 버튼입니다.


동시에 같이 눌러 주셔야 합니다!!!


캡쳐 하는 방법도 있는데... 저는 스샷이 더 편하더라고요.




이렇게 동시에 누르시면 같이 됩니다. 한손으로도 가능합니다...ㅎㅎ





처음 받게 된 v20 상당한 만족감을 주네요.


그동안 편견속에 LG 제품들은 안쓴거라...


상당히 완성도 높은 제품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