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옛날 피씨 세대에서 뮤를 시작했다.

모바일버전으로 나오자 마자 시작했다.

물론 옛날부터 현질게임이라.

모바일역시 현질이 필요한 게임이였다.

초창기 때는 그래도 랭킹에 들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접속했더니 한마디로.. 쓰레기 케릭이 되어있었다.

왕년에는 ㅋㅋㅋㅋㄱ

와우.. 투력 7백만이 다되간다. 우리서버 랭킹1등이..

대단하다. 정말..

이정도 현질과 시간투자면 ...

장비또한 멋지네요 20...

다시 시작해도 재밋게 할수있는 뮤 오리진..
가정의 평화를 위해 접었던 게임이지만..

오랜만에 접속했는데도 익숙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