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동 신축 쓰리룸

누가봐도 좋은 집이고

누구라도 선택할 집



금액 및 상세내역


금액정보

위 이미지 참고


보증금 조절 및 별도 문의는 유선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답장이 어렵습니다.


관리비 포함금액


별도 도시가스,전기료 만 내시면 됩니다.


풀 옵션!!



인근 위치해 있습니다.



김해 신축 쓰리룸 실내 모습 보실 시간입니다.

제가 놓친 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사진 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화사한 인테리어가 현관에 들어가자마자 우와~ 라는 탄성이 나오게 하네요.


역대급 쓰리룸이랑은 차원이 다르다!!


현관에서 바라본 거실 공간입니다.

거실 공간 충분하게 나와주고~

쇼파 공간 있습니다.


일반 쓰리룸의 옵션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걸 아실꺼에요.




화장실!!

역시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하다~ 

좁지 않은 화장실이에요~



거실 공간 어떠신가요~

쓰리룸 싸이즈에 맞게 에어컨이든 티비든 큼직큼직 하게!!

차별화 됐다는걸 느끼실수 있으실 꺼에요!!



요즘 베란다 공간 없으면 불편해서 못 살죠~

베란다는 기본!!!



전체적인 구조

빌라 형이라고 보여지네요~ 판상형은 아니고 타워형~


정면에는 큰방이고 우측에는 작은방이 있습니다.



작은 방 쪽에 창은 공원을 바라보고 있어서 막힘이 없고,채광이 좋으네요.



주방공간 !!

아담 싸이즈!! 딱 맞춰서 짜여진 주방입니다.

3구 가스렌지 &큰 싸이즈 냉장고! 



안방공강 입니다.

안방에는 붙박이 장이 있어서 별도 Tv하나 구매 하셔서 안방에서도 시청할수 있겠네요~

거실 & 안방 에어컨이 차별화 되어 있네요.


김해 삼정동 신축 쓰리룸!!

누가봐도

누구라도

선택할 집이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