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일 강한 바람으로 비해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오늘은 조금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아참, 제가 있는 김해지역에 꽤 유명할 절인

흥부암에 불이 났습니다.

퇴근길에 하늘을 보니 시커먼 연기가 나서 어디 불났나?? 이렇게 생각하고

내외동 쪽으로 가고 있었는데.. 익숙한 산에서 불씨가 보이고

검은 연기가...

또 익숙한 절이 불타고 있었어요..

큰 일이 없길.. 이거 잘못하다간.. 석가탄신일에 나무를 심으로 가야 할듯 합니다.

운동삼아 들리는 곳이 불이 탓으니.. 이유는 모르겠으나

산불조심.... 정말 한순간에.. 모든것을 잃어버릴수 있구나 싶네요..

 

본론으로 가서 오늘은 김해 구산동 투룸 관련 물건을 소개할까 합니다.

구산동 새동네 위치!! 살기좋고 교통좋은 곳

주변에는 식당가 및 하천을 따라 상권이 발달되어 있는 곳 입니다.

집 앞이 공원입니다. 공원 따라 주차라인이 되어 있어 한집에 두대의 차도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길 건너면 연지공원이라 산책 및 운동하기 좋은 곳!!

집은 말할 필요도 없이 신축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는 곳 입니다.

최근에 가장 많이 보이는 김해투룸 인테리어 인듯 싶네요.

아마 건축주 분께서 건물을 많이 짓는가 봅니다.

 

전세는 안되는 물건이며, 주인분께서 월세로만 받는 곳 입니다.

대중교통 편리합니다.

경전철은 도보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는 입맛대로 골라 탈수 있는 위치 입니다.

구산동 버스 종점에서 부산가는 버스도 많이 있으니

교통면에서는 A+ 인 투룸이 되겠습니다.

 


상세내역

보증금 : 500만원

월세 : 45만원

관리비 : 월세에포함

입주가능일 : 즉시입주가능

난방방식 : 도시가스

주차 : 지면주차


 

김 해투룸 관련 문의사항은 위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내부인테리어!! 사진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신축이다 보니 중문은 기본중에 기본으로~

넓은 신발장은 수납걱정을 덜어줍니다.

 

 

거실겸 주방공간!!

수납공간 많은 주방붙박이장!!

냉장고 까지 안으로 쏙!!

정말 딱 몸만 오시면 되는 풀옵션 투룸

 

 

좁지 않다. 이정도가 되야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

욕실 인테리어 깔끔하네요^^

 

 

젋은 감성을 반영하는 건축주 인가 봅니다.

인테리어가 조금은 독특하다면 독특하겠네요.

 

방 안에는 발코니 공간이 별도로 되어 있으면 벽 쪽에 장을 만들어 놓았네요.

빨래 걱정 없습니다. 세탁시에 소음부분도 덜하겠네요.

 공간을 넓게 사용할수 있는 붙박이장

 

어떠신가요?? 사진으로 미리 알아보는 구산동 투룸이??

망설이지 마시고 집 구경 오세요!! 좋은집은 항상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사진으로 1차 검증 ~ 현장확인으로 2차 검증~

후회하는 일이 없을 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