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동 쓰리룸

엘베있는 집 찾으시는 분

신세계백화점 뒷쪽 마을

한국2차 맞은 편

 

신축 매물 찾고 계셨던 분 있으세요??

첫 입주라 더욱 좋은집!!

주차 걱정 없고, 엘베 있어서 층수 걱정 없는 곳

 

먼저 김해 외동 쓰리룸 위치 정보 부터 알아 볼게요.

 

 

한국 1차 맞은편이고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용 가능한 위치!!

버스정류소 가깝습니다. 경전철은 도보 10분 정도는 걸으면 되요~

 

 

외동신축쓰리룸 금액정보

 

금액 2000/50만원

관리비 포함금액

옵션 풀 옵션

난방방식 도시가스

즉시입주가능 합니다.

 

감해쓰리룸 실내 정보!!

내부가 어떤지 한번 볼께유~

 

 

없으면 섭섭한 옵션 중에 최고!!

엘리베이터 입니다..ㅎ 이게 있으므로 고층을 선호하죠.

 

현관은 기타 신축의 비해 넓은 편 이였습니다.

신발장도 이만하면...

넓어요..

 

 

 

주방 및 거실공간입니다

쓰리룸 치고는 잘 빠진 공간입니다.

주방이 조금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ㅎ

주방말고는 다 마음에 들어요~^^

 

 

 

 

작은방 공간 입니다.

 

 

별도 발코니 공간입니다.

빨래 건조 걱정 없어요^^

드럼 세탁기 보이죠..ㅎㅎ 옵션 까지 풀로~

 

 

전체적인 거실 공간입니다.

꺠끗하죠??

신축이라 물때 찾기가 힘들어요.

 

 

욕실 공간,

욕조는 없으면 별도 샤워부스도 없네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안방공간!!

붙박이장 작은거 하나 있구요,

티비 및 다이 까지

풀 옵션 외동 쓰리룸 찾으시는 분은 여기가 좋을꺼 같네요.

 

김해에서 방 찾을땐 언제든 연락주세요~~

전지역으로 안내가 가능하니

조건에 맞는 방으로 찾아 드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