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정동에 제가 자주가는 국수집 밀면마을

점심시간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기다려야 한다는...

오늘 점심도 따뜻한 국수로..ㅎㅎ





요즘 이렇게 저렴한 가격을 보기도 힘들어요.

저는 가끔 혼자서... 간단하게 

금액도 싸고 하니.....

제가 원래 국수를 엄청 좋아해요 ㅋㅋ





김해 삼정동 밀면마을에서 저는 밀면을 한번도 먹어보질 않았어요.

국수가 맛있어서.. 국수만 계속 먹었어요..

기본 셋팅입니다.

주전자는 다시국물 입니다..

누구랑 같이 오면.... 만두 시키는데... 혼자 가면 ㅋㅋ 안먹어요.. 배불러서





땡초 팍팍!! 엄청 맵삭하니.. 맛있어요 ㅋㅋㅋ

입맛은 개인적 취향이니... 가끔 맛없다라는 분도 계신데.. 제가 먹었을땐 맛있다는 거에요.

김해 삼정동 소방서 인근에 있으니 한번 들르셔서 드시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