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호래기 낚시 잘 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접근성이 아주 좋은 방파제..

진해 행암방파제

 

이유인즉 주차장이 넓고 음료,커피 자판기가 있다.

어종도 풍부한 곳이라 제가 해양공원(명동방파제) 다음으로 자주 가는 방파제 입니다.

 

호래기 와 화살촉 오징어가 조금식 올라온다는 소식이 들리는군요..

그럼 잡으러 가봐야 겠죠??

 

 

동그라미 친 곳이 행암 방파제인데..

 

검색 상으론 안나오는군요..

 

 

잘 못찾으시는 분들 여기 레스토랑 검색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바로 앞이 행암 방파제!!

 

 

 

이 넓은 주차장을 보십시요.

제가 여기를 찾는 이유는 주차하고 바로 앞이 방파제라...

치고 빠지기에 아주 유리 합니다..ㅎㅎ

 

 

 

저기 분리수거 하는곳도 있고

음료 자판기도 있습니까??

 

 

 

처음 하시는분들은 채비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대 낚시 채비

제가 해본곳 중에 제일 편합니다.

가서 바로 사면 됩니다. ㅎㅎ 대 낚시 싸구려 하나 사면 본전은 뽑을 듯 싶습니다.

진해 행암방파제 호래기 낚시 한번 가볼까요??

 

저는 요번주 내로 출조할 계획 입니다. ㅎ

잇 님들 만나면 반갑게 인사나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