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호래기 낚시 간단 조행기~



김해원룸찾기 최가장입니다.

일마치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ㅎ


슝~ 진해 행암방파제로 향했습니다.

진해 오페라 하우스 검색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여기 바로앞에 주차하시고...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이 행암방파제 입니다.

진입 좋고 화장실,자판기 등이 있어

진해 낚시꾼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진해 행암 방파제 도착하니 이렇게 차들도 많고 사람도 많고..

우와 과연 낚시할 곳이 있으려나...

꾸역꾸역 자리 마련해 호래기 낚시 시작!!

정말 간단하게 챙겨서 갔어요..

낚시방 가서 9천원 짜리 민장대 하나 사고... 채비사고 미끼사고 바로 온.....

진짜 아무것도 없이 왔어용..




짠 낚시 방에서 챙겨온 채비를 하면 이렇게 되요..ㅎ

진해에서 이렇게 낚시 하는 분은 저 뿐이였다는... 

그래도 뭐 잡기만 잡으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멀리 캐스팅 해봐짜...얼마 안날라 가네요..ㅠㅠㅠㅠ 아 서러워, ,,




호래기 낚시 채비운영은 이렇게 했어요...

던지고 적당히 내려가면 다시 올리고....

이러다 보니 물긴 물더라고요..ㅎ




이제 막 호래기 낚시 시작했는데.... 잡기만 잡아도..뭐 큰 성공아니겠습니까??

진해 행암방파제에는 정말 호래기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사실 제가 도착했을때는 별로 없었는데...

그래서 제가 좀 잡았는데...

옆에서 집어등 켜니.. 입질뚝....

안잡히는거 괜히 트집잡는거 아니고요 진짜 갑자기 입질이 뚝 끊겼었어요..ㅠ




진해 호래기 낚시 간단조행기의 결과물~

ㅎㅎ 귀여운 녀석들... 많이잡아서 집에 들고 가고 싶었지만...

몇마리 없어서.. 옆에분 드리고 말았다..!!


올 여름에는 호래기 이녀석만 계속 잡으로 다녀야 겠다..

진해가 조과가 좋은가?? 마산이 좋은가?? 한번 테스트도 해봐야겠어요..


더 많은 조과로 찾아올께요 다음번에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