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중국에서 제작되어 수입 진행했던 무대 트러스가 한국에 입하!!

오늘 받았네요.. 20ft 컨터에너 가득...

오전 6시 부터 물건 검수하러 가신 김실장님

새벽부터 고생해시네요.

무대 해비 트러스 제작주문

수입 품목인데요..ㅎ

관심 있으신분들은 연락주세요.^^

이벤트 관련 모든 제품 수입합니다.

조명,트러스,바리게이트,기타등등



어마어마 합니다..ㅎ 양이..

그래도 해비 트러스라 덩치가 커서 몇개만 빼내면 컨테이너를 비울수 있을듯 하네요.



추레라 진입이 힘들어 길가에 일단 하역 합니다.

도로 마비 정도는 아니고..ㅎ 거의 한시간 넘게 하역 한거 같네요..

아침부터 죽는줄...





길가에 하역한 무대 트러스 장비들..ㅎ

창고로 옴겨 놓았어요..ㅎ

아침부터 땀 흘리니.... 힘드네요..ㅎ




무대트러스 수입 

주문즉시 제작합니다.

(해비 트러스)


로드플레인

김실장 010-2958-3890 

문의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