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진장 더운 오후네요??

식사들은 하셨는지요?? 저는...


오늘의 점심 CU편의점 표 7첩반상 과 컵라면!!

맨날 밖에서 사 먹는것도 맛없고..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해결하기로!!



간김에 시원하게 블루레몬에이드 사왔어요!!






이것 먹고 배가 차려나...........??

ㅎ 심ㅎㅣ 걱정이 됩니다. 조금 더 살까.. 망설이기도.






진라면 매운맛!!

작은 컵으로 먹기엔 딱이다!!

국대용 라면!! 큰거 먹으면 배 불러요.ㅎㅎ

작은거 선택하세요!!





7첩반상 가격이 3900??

처음에 편의점 도시락 나왔을때 가격이 분명 저렴했던거 같은데.....??

가격이 오른것인가?? 내가 비싸다고 느끼는 것일까..??






요건 치킨...

한때 일주일에 4회이상은 치킨집에 시켜먹었었는데...ㅎ

요즘은 덜시켜 먹게 된다..

그래도 CU편의점 가니 여러가지의 도시락이 있었는데... 치킨들어 잇는게 끌리더라...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다..

요즘은 엄청 깔끔하게 나오네요..ㅎ

이 도시락 하나로도 충분히 배가 부를꺼 같은데.. 라면은 괜히.... 했나...??







아...ㅋㅋㅋ 배부르다..

라면이 익기전에 이미 도시락은 끝...

라면은 아직도 면이 조금 딱딱하다....

남은밥 조금해서 그냥 말아 먹었다..ㅎ

다음부터는 라면부터 물 부어놓고... 도시락을 데워야 겠다..ㅎ


최가장의 점심 

CU편의점 도시락 과 라면으로 오늘도 한끼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