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녀석이 프리다이빙을 하는데...

제법 쏠쏠하게 문어 이런 녀석을들 잡아 옵니다.


친구녀석 닌 그냥 웨이더 입고 낙지나 잡으라 해서...

솔깃..ㅋㅋㅋ 낙지도 사 먹으면 금액이 얼만가...

생각보다 잘 잡힌다고 하여 폭풍 검색중입니다.

장비값도 만만치가 않기에 신중하게 생각하여 해야 한다...

경제권을 와이프다 전부 들고 있어서...ㅎㅎ


해루질?? 이라고 하는가... 채집하는걸..

옛날에 물빠진 바다에 게를 잡은 기억이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거 같다..

우선 네이버 검색 장비들 가격대를 검색해 본다.



이 녀석을 잡아야 하는데...

잘 잡히려나..

친구 말만 믿고 덜컥 하기에는 와이프 눈치가 보인다,,ㅎㅎ



큰 장비 없이.. 우선 웨이더 갈구리 렌턴만 있으면 될듯하다...

이리저리해도 20만원은 훌쩍 넘는거 같다...

요즘 뭘 하려해도 장비값이 장난이 아니다..ㅋㅋ

무시무시...

낙지야 올라오렴..ㅋㅋ 와이프한테 낙지팔아 장비 사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