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촉 오징어 선상낚시

동성호 대박친날!!!


29일 갔던 사진이에요..

늦게 포스팅 해 드리네요.

장마 오기전 낚시한번 갔다 와야겠단 생각으로 무작정 떠난 선상.

진해 동성 낚시로 결정..


인낚에 보이 몇일동안 조황이 좋은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서 속는셈 치고 !!




정원 22명인가 그런데...

그날은 12명 정도 밖에 출조 안해서 널널하게 낚시 할수 있었네요.ㅎ





저의 화살촉 오징어 채비..ㅎ

생미끼 채비 4단으로 했어요..ㅎ 봉돌은 4호 봉돌 달고 끝!!




오늘의 대박기념 싱싱한 민물새우..ㅎ

요녀석이 오늘 화살촉 오징어를 마구 꾜셔올 녀석이에요^^






해가 지고 본격적으로 낚시 시작..ㅎ

9시 반정도 까지 입질조차 없어서 엄청 조마조마 했었어요..

선상낚시 가서.. 꽝쳤다 하면.. 주위에서 받을 놀림과..ㅎㅎ 

일단 마누라의 꾸사리를 견디기가.ㅎㅎ


다행이 10시 정도부터 터지는 입질에

200수 정도 하고.. 기분좋게 집에 갈수 있었어요.ㅎ


화살촉 오징어 선상낚시!! 아직까지 많이 올라오니 언른 가서 일년치 양식 잡아오세요!!

아참 그리고 동성호.!!! 믿음의 동성호 입니다..

갈때마다 많이 잡은듯..ㅎ






선상낚시 가시는분들 대박기원합니다.

호랙,화살촉 오징어 방파제에서도 많이 올라 옵니다.

그냥 하루 먹을 정도만 잡으실꺼 같으면

진해지역 방파제로 가보셔도 될듯합니다.


행암 방파제가 낚시하기 편해요!!!

텐트 치고 놀수도 있고 애기들과 같이 갈수도 있는

진해 행암 방파제 추천드려요!!




진해노인과바다 검색하시면 찾기 편하실 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