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제철인 돌 문어 맛있어요!!!!!





사무실 형님께서 삼천포 쪽으로 선상 낚시 하셔서 문어를 엄청 많이 잡아 오셨어요..ㅎ


옆에서 눈치만 보고 있다가... 3마리만 달라고 ...


얻어서 집으로 당당하게 향했습니다.ㅎ






그냥 끓는 물에 소금좀 넣어서 딱 5분 삶았다..ㅎ



문어 맛있게 삶는 법에 물 없이 야채를 이용해 찌는것도 있었는데...

무 가 집에 없어서...ㅎ 그냥 물로 삶았다.





7월 제철 돌 문어.. 사이즈도 좋고 맛도 좋고..

푹 삶아서 제대로 익었다 ㅎㅎ 맛있겠다...





와이프랑 밥먹으면서 소주한잔

안주는 돌 문어!!!


7월 제철인 돌 문어 맛있으니 잡아서 드세요..

남해쪽에 방파제 아무대나 가도 잘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ㅎ


저도 담주나 낚시나 한번가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