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구름낀 하늘...

덥고 습함 제일 안좋은 날씨인거 같네요..

이럴땐 사무실 문닫고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하는게 제일 좋을듯 싶으나..

사람이 또 그게 안되서.. 덥고 습해도 사무실에서 버티는 중입니다.

누가 언제 어떤 손님이 갑자기 올지 모르기 때문에..ㅠㅠ




요즘 떠들썩 한 분양권 !!

단속이 심해서 못하고 계신 주위 부동산들도 많은데... 

저는 능력 밖이라.. 못해서... 크게 신경 안써도 되네요.


저는 사무실 인근 빌라,원룸이나 열심히 해야겠네요.ㅎ








김해신축빌라 부원동 위치좋은곳 보러오세요!!









방향,층수따라 금액이 조금식 다릅니다.


실 입주가 4000만원대로 내집 장만하세요~


우선 역세권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


아이스퀘어,롯데마트,신세계 백화점 생활여건 좋은곳 입니다.





부족한 주차대수를 주차타워로 ~ 완벽주차 가능!!


주차 걱정 없는곳!!

가끔 집에 오면...주차 할때 없으면 엄청 짜증났던 기억이 나네요.

주차 걱정 없는 김해신축빌라!!






주차 타워 말고 1층 필로티 주차장 도 있습니다.

주차 대수 많아요.





딱 21평 현관의 모습니다.

이 이상 완벽할순 없습니다.ㅎ





부원동 빌라 같은 경우는 신축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완공된 빌라입니다.


임대목적으로 빌라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현관 바로 앞쪽에 있는 작은 방입니다.



주방 뒤쪽에 있는 큰방.


사진에서 보시는 에어컨들 (거실,큰방) 기본 옵션입니다.




주방 뒤편 빨래 건조 가능한 공간입니다.


창고로 사용가능하십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거실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개성있고

알찬 인테리어를 가능케하는 주거환경 입니다.



화장실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 그 자체 입니다.


흠잡을 곳 없습니다.





화이트톤의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는 주방!

아일랜드 식탁으로 신혼 부부 강추!!


부원동 신축빌라 입주특권을 누리세요!!


(싱크대에 음식물 처리기가 별도 설치 되어 있습니다.)

저도 깜빡하고 지나칠뻔 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