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굉장히 덥네요.

오전부터 이리 뛰고 저리 뛰고 했더니 땀범벅...

일찍 포항에 공사가 있어 현장 답사가야하는데...

집에가서 샤워나 한번 하고 가야겠네요.



무대특수조명 에 빠질수 없는 신호 분배,증폭기 스플리터[splitter] 필요 하신분?

이번에 중국에서 들어온 녀석입니다.

케이스 포함 같이 필요하실분~



조명 대수가 늘어다나 보면 신호 충돌이 일어나는 경험 있으셨죠?

막 한대씩 따로 놀고~

가끔식 이상하게 되고~

일명 조명이 맛이 간다라고 해야겠죠.


그런걸 방지하기 위해 스플리터[splitter] 를 사용합니다.








한번 인연 끝까지 갑니다.

팔면 끝이란 생각으로 장사를 하지 않습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써 드립니다.

(수리 이런 부분)


특수조명 & 기기 수리 , 수입 가능합니다.


편안하게 전화 한통 하셔서 문의주세요.

무대특수조명 관련 모든 문의 주셔도 됩니다.





물 건너 온 우리아들 선풍기.. 머리 분리하면... 선풍기가 됩니다.

건전기 사용하는게 아니라 충전이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할듯 싶네요..ㅎㅎ

대륙은 위대해... 일단 뭐든 저렴해서...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