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게 삼천포 문어 낚시 갔다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조촐하게 다녀왔네요.


제가 배 타는 곳은요 사랑도 선착장 있는 곳에서 탔어요.~

인낚보고 그때그때 조황 좋은 배를 탄답니다 저는..

이배 저배 타봐야.. 어느 배가 좋은지 알겠죠..




새벽 공기를 마시며 낚시를 갔죠~

문어 이녀석이 뭔지... 




한 1시간 만에 잡은 녀석들..... 제법 잘 올라 오네요.

문어 낚시 잘 온거 같아요!!

휴대폰 사진 찍기도 귀찮아서... 폰 집어 넣어두고

낚ㅅㅣ만 합니다.

8시 출항 오후 3시 낚시를 끝냅니다 보통!!

선장님들 마다 조금조금씩 다릅니다.




문어를 쪄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무가 없어서..ㅎ 그냥 삶아 먹었어요. 끓는물에 5분정도만 삶으면 맛있는 문어숙회 완성!!



삼천포 문어 낚시 성공!!

주위에 다 나눠먹을수 있을정도로 잡아 왔네요.^^

와이프도 좋아하고 문어 나눠줘서 주위에서도 좋아하고...


단지... 저는 엄청 피곤하다는........


여름 제철인 문어 낚시 다녀오세요!!!


많이 올라올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