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세계인구 제일많은 나라...

역시 중국이 엄청납니다.

친구랑 술마시다.. 내기가 붙었는데 졌습니다.

저는 인도라고 했거든요....ㅠㅠ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군요...

더욱 놀란사실이... 미국 인구수가 작아서 저도 깜짝 놀랐네요..ㅎ

세계에서 인구가 제일 많은 나라는 중국입니다.!!




국내 총생산 GDP 는 당연 미국이 1등입니다.

어마어마한 경쟁력입니다.

중국도 무시못할...

근데.. 인구수에서 .. 4배이상 차이가 나니..ㅎ


미국과 중국이 붙으면.. 미지수네요..



국가면 땅이 제일 큰 나라!!!

1등은 러시아.. 2등 캐나다..

3등 미국.. 중국 4등...


러시아가 면적은 제일큰데 사용가능한 땅이 얼마 없는데 흠이네요.

그래도 땅덩어리는 제일커요!!




자자 그다음은 빅맥지수입니다.


빅맥지수랑 각 국의 통화가치가 적당한지 맥도날드 빅맥의 가격으로 측정한 것입니다.

달러 기준입니다.




여기서 지켜 볼것은 스위스의 빅맥 지수입니다. 탑을 달리고 있죠.


여기선 안나오지만 대한민국의 빅맥 지수는 3.78달러 입니다.


빅맥지수가 높다는 것은 원화가치가 높다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