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쳐 따...


지름신이 오시고 말았습니다...


문어 낚시 장비 업그레이드...

도저히 안사고는 안되겠는걸 어떻합니다..ㅎ


11번가에서 모든걸 주문!!




보이시나요??


나의 문어 낚시 장비들...


배 송 중 25개....ㅋㅋ 이것저것 많이도 샀네요..


금액은 비밀로 할께요 이유는 아시죠??




우선 크게 로드를 2개 샀습니다.

예비로드 개념으로 미듐대 하나랑 미듐해비

혹시나 하나 부러질까봐요..ㅎ


스피닝 로드로 낚시하다가 여간 불편한점이 있어서

원래 하던 베이트 로드로 교체!!





그냥 일반 베이트로드로 낚시하려다.. 

새걸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드랙력및 염분도 그렇고...

기어비가 민물에 사용하던  베이트릴로는 안되겠더라고요.


저렴한 걸로 하나 샀습니다.


최가장의 문어 낚시 장비 업그레이드~


와이프 한테 들키면 죽음 이겠죠??


모르게 진행 되어야 합니다..ㅋㅋ



릴 포지션 상 베이트 로드가 손목에 부담이 덜 할꺼란 짧은 생각에... ㅎㅎ

지르긴 했는데... 몇번이나 더 갈수 있으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