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 사진을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저녁에 김해 트라이얼 마트 오픈 기념으로


저희 가족들 끼리 장보러 갔죠.


막 현수막에는 지역 최저가!! 라고 적혀있어서...






이번에 깔끔하게 돌아온 트라이얼 마트..ㅋ


전국에 트라이얼 마트가 몇개 없는데... 김해에 하나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제 코스트코만 있으면 김해에는 없는 마트가 없네요.


20년 까지 생긴다고는 하는데...


생겨야 생기는 거니깐... 별 기대는 안합니다.


분양장에서 떠드는거는 전 안믿습니다.






오픈 행사를 하나??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았네요.


일단 가격은 조금 저렴한거 같더라고요!!








정리도 깔끔하게 잘되어 있고.


규모는 아마 탑마트 정도는 되어 보이네요.


그렇게 크진 않아요^^





깔끔하게 장 보기 쉽게 되어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쇼핑하기 힘들었어요.ㅠㅠ






김해 트라이얼 마트 인증샷!!!


아들  ㅋㅋ


무더위로 기저귀에 나시만 입고... 출타했습니다.






줄이 줄이...

계산대 까지 가는 줄이랑.....

물건 사는 분이랑.....


섞여서 엉망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도 문제더라고요.






너무 오래 앉아 있어서 그런가.....

우는척 하는 아들..ㅋㅋㅋ

절대 우는게 아닙니다.. 우는척..ㅋㅋㅋ







집에 가는길.. 눈돌아 가는 아들좀 보세요..ㅎ


아빠 한번 보고 엄마 한번보고... 요즘 아주 재롱떠는데.. 아들이 귀여워 죽겠습니다..ㅎ


최가장의 김해 트라이얼 마트 장보기!!


한 10만원정도 쓰고 왔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