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덥다. 오늘...

아들 샤워 하고 외동 맥도날드로 피서왔어요!!

집에서 에어컨 키고있는거 보다 밖에 나오는게 전기를 절약하겠단 생각에 ㅋ

피서아닌 피서 !!

저희집 주위에는 대형마트 커피숍 등이 많이 있어서 피서가기 딱 좋아요 ㅎ


최가네 가족입니다ㅎ
제가 열심히 살아야 하는 이유죠 가족들이

시원해서 그런지 아들녀석도 신이 났습니다.

답답한 집 보단 밖을 좋아하는 우리아들

저녁을 먹고나와서 별로 안땡기지만 ㅎ
와이프님 맥윙 4조각이랑 콜라 주문하고 오시네요ㅎ

저희는 가끔 맥도날드 치킨을 이용한답니다.

짠!!
저녁에 딱 먹기좋은 치킨ㅋ
외동 맥도날드로 피서온 기분나네요 치킨먹고 시원하니ㅎ


최가네 가족 밤마다 피서와야겠네요 더워도 너무덥네요!!

집에 계속 에어컨 키고있는거보다
대형마트나 프렌차이즈 전문점 찾으셔서 조금 쉬다 집에 들어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