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들녀석이 부숴버린 안경...ㅠㅠ


원래 안경에 투자를 잘 안하는데... 와이프님께서 이번기회에 한번 바꿔보라고 해서...


아들 병원 1층에 있던 트랜디카 안경점이 생각 나서 가봤어요.


우리아들 병원은 모란여성병원 이에요.


장염때문에 최근에 갔었는데.. 거기 못보던 안경집이 ㅋㅋ


창원 상남동 까진 술마시는 일 외엔 잘 안나가지만... 안경 이게 뭐라고.. 저를 상남동 까지 가게 했네요.





제가 꼇던 안경들... 너무 친절하게 많은 종류의 안경을 추천해주셨어요..

고르기 힘들정도로..ㅋㅋ


얼굴형에 맞는 안경이 있잖아요 ~

전 결정장애가 있는지 참 고르는게 힘들더라고요.





패션 안경들...

기본 안경만 끼다가 이번에 요런 톡득한 안경도 한번 껴보자해서..

이것 저것 껴봐도 영~ 어색하더라고요.





ㅋㅋㅋ 옆에분이 사장님인데..

같은 안경을 껴도 저는 왜 안어울릴까요..ㅠㅠ

부끄럽네요. 창원 상남동까지 나왔는데..ㅋㅋ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안경으로 선택하고 시력 맞춰보고 주문해놓고 왔네요.

안경 알이 하루정도 걸린다라고 하더라고요.

일반 알이 아니라 뭐라뭐라 하셨는데...ㅋㅋ  안경주문은 끝!!





이 수많은 안경들 중에 왜 저한테 딱 어울리는 안경은 찾기가 힘든걸까요??

선글라스 보니 선글라스도 사고싶고..ㅠ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그나마 제 얼굴형에 맞는 안경 고르고 왔네요.


창원에서 안경 어디서 살까 고민이신분??


 상남동 트랜디카로 가보세요.


여기 최가장이 추천드리는 안경 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