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매매 물건 어떻게 구하시나요??


이번에 사무실 이전하면서


물건표가 82개 만들어놨는데.. 채우기가 힘들어 죽겠네요..ㅎ


그렇다고 허위 매물 올려놓을순 없고..







나름 만들어 놓는다고 만들었는데.....

한쪽면 채우기도 힘드네요.^^


아 ~ 뿌듯하다...ㅋㅋ


이전 사무실은 중간에 끼여 있는 사무실이여서 

물건표도 몇개 없었고

워킹 손님이 잘 없었는데..


이전한 사무실은 

메인 도로에다가 ~


코너~


 



ㅋㅋㅋㅋ아직도 아직도 많이 비어있는 물건표!!





3줄 만드려다 2줄만 만들길 정말 잘했네요~

아니였음 큰일날뻔!!





부동산 임대 매매 물건 어떻게 구하시나요??


저는 아직도 이렇게 물건을 찾아 ..... 전화기를 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