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산 인근 월성계곡 별장을 가다.


저희 소유가 아니라.... 어떻게 어떻게 ~ ㅎㅎ


처음 가본 덕유산..... 엄청 멀더라고요?? 김해에서 가는길이..ㅋㅋㅋ







ㅋㅋㅋㅋ 오자마자 우리 아들 신나서 뛰어다니는중..ㅋㅋㅋㅋ


귀엽다앙... 아들..






처가 쪽 가족여행 ㅋㅋ 우리 조카들도 신나서 너무 좋아하네요~







짠 처가쪽 또 다른 식구...


이삐라는 멍멍이 ㅋㅋㅋㅋ 우리 아들이랑 아주아주 잘 놀아용!!


























신나게 계곡에서 놀다가.. 다시 별장으로 향하는길~~


여기 토지개발 된 지역이라 지금 별장이 딱 1개 밖에 없어서 아주 좋아용!!




신나게 놀고 귀가 하는 아들..ㅋㅋㅋㅋ


이렇게 월성계곡에서... ㅋㅋ 낮에 물놀이는 끝이 나네요..ㅎ


저녁에는 술먹는다고...ㅠㅠ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나도 이런 별장 짓고 살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