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퇴근으로 오늘은 아들 저녘먹는시간에 도착!!

집에가니 밥먹는다고 정신이 없는 아들 !!

요즘부쩍 국물김치에 빠진아들~
점점 간이 들어간 음식만 찾기 시작하네요.

오늘 아들 저녘 메뉴!!
볶음밥 !!
소고기 피망 김 기타등등...
간은 소금 간!!
아빠보다 좋은거 먹는아들 ㅜㅜ
몰래 한입 뺏어먹었어요ㅋㅋ

장난끼 가득한 녀석 ㅋㅋ
일교차가 커서 그런가 온가족들 콧물 흐르는중...
부랴부랴 아들 녀석 재우고!!
저희 부부는 늦은 저녘을

오늘 저녘메뉴입니다.
삼겹살 김치 콩나물 쌈 햇반...

여튼 오랜만에 오붓하게 밥먹었네요ㅎ
요즘 폭군이 따로없는데..  킁...
피곤합니다. 항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