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봉황동쓰리룸 봉황역 인근 엘리베이터 있는 집                                                                              



엘리베이터가 있는 집이 분명이 편합니다.


신축이라 주차는 당연 100%


봉황역 인근 신축쓰리룸이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요즘 신축들은 대부분이 엘리베이터가 기본으로~


이 옵션이 들어 가 버리면서 층수가 상관이 없어 졌네요~


원하시는 층수 골라서 입주 가능하시니 빠른 문의주셔요!!





자~ 이제 건물 내부를 들여다 볼 시간 입니다.


중문 확인하시고~ 소화기 확인하시고~ 신발장까지~






현관 정면에는 거실 공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작은 쇼파하나~ 티비 보실수 있는 공간은 충분한듯 싶네요.


우측으로는 주방이 위치해 있어서 전형적인 구조





깔끔 화장실!!


물때 조차 없는 첫 입주 이십니다.


쓰리룸 치곤 조금 작은 화장실인데


뭐 원,투룸 보다는 넓은것 같네요.





주방이 넓어서 요리 하시기도 충분하고~


냉장고도 큰 싸이즈가 옵션으로 들어가 있네요.





여긴 안방 공간입니다.


침대 놓을 구조 나오고요


작은 장이 하나 설치되어 있습니다.





현관 좌측에 위치한 방 입니다.


베란다와 연결 된 방이구요. 넓은 창이있어 채광이 아주 좋았습니다.


옷방으로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침대 놓기에는 구조가 조금 애매한 감이 있습니다.




요즘 이 베란다 공간 없으면 섭섭합니다.


빨래 방에서 말리던 시대는 끝!!


잠만 자던 방이아닌 실 생활이 편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옵션 ~ 큰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였으면 더 좋았을 듯 싶은데..


공간이 딱 저렇게 밖에는 안만들어 놓았네요.



주부님들에게 주방공간은 아주 중요하죠!!


넓은 싱크대가 좋아요~





3구 가스렌지!!


2구의 시대는 갔습니다.


이젠 투룸에도 3구 가스렌지가 들어 간 것들을 볼수 있네요!!





에어컨 & 티비


풀 옵션 인거 확인 하셨죠??


김해 봉황동 쓰리룸 실내를 다 보았는데요?


위치,실내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물건입니다.


빠른 선택하셔서 좋은 층수 방향 골라 잡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