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대성동 원룸 오픈형이라 인기 많고 전세라 좋고



김해 대성동 원룸 전세 매물 위치 입니다.


홍익 아파트 인근이며 , 평지라 거부감 없는 신축입니다.


또한 넓은 원룸 찾으시는 분들 여기가 딱 입니다.


오픈형이라 넓어서 좋은 집



전세라 방향이 안좋고 해가 안들어온다??


그런 걱정 하진 않으셔도 될 매물 입니다.


채광이 너무 좋은 오픈형 원룸 실내부터 구경하실게요.



집이 어두운게 아닙니다.

불 다 꺼두셨는데도 채광이 너무 좋아서 창가쪽이 밝게 사진이 찍혔네요.


불 안켜두셔도 밝은 집


사진으로 한번 확인하시고 눈으로도 확인하세요.



제가 말씀드렸죠?

오픈형이라 집이 넓다고. 투룸정도의 크기를 원룸으로 사용하시는겁니다.

다시 한번 채광 너무 좋은 집 입니다.





다용도실~

세탈실이 따로 존재해서 문 닫아 놓으시면

세탁기 돌려도 조용합니다.

빨래 건조공간이 조금 부족하긴 하나

드럼세탁기 위에 건조대 올리시거나 방 안에 건조 하시면 됩니다.


침대는 없는 옵션 입니다.

세입자 분은 직접 인테리어 하신 집인데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붙 박이 장 , 냉장고 까지 다 장이 짜여 있습니다.



대성동 원룸 전세 매물인데 이렇게 채광이 좋아도 됩니까?


사진으로 보셔도 채광이 좋은데 직접 보시면 더욱 좋은 집입니다.


이건 최가장이 장담 드립니다.



오픈형이라 인기 많고 전세라 좋은데..

화장실 까지 넓어서 더 좋은데요?

원룸 화장실 좁아서 싫다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요~

여긴 전혀 안그래요!!




김해 대성동 원룸의 주방모습입니다.

신축이라 그래도 끌깜한데

타일 선택도 이쁘게 잘 초이스 해놨네요.



김해 대성동 원룸 오픈형이라 인기 많고 전세라 좋고

내부 둘러 보셨는데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는 집이네요.


제가 봐도 좋은 집은 누가 봐도 좋은 집이라 생각합니다.

이 매물은 자신있게 추천 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