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에서 과메기가 배달 왔습니다.


포항하면 과메기 , 영덕하면 대게 막 이렇게 떠오르지요~


지역 특산물이라는게 그 지역에서 많이 나고 맛있다는 소리겠죠??


과메기&소주 ㅋㅋ 생각이 납니다. 




포장은 이렇게 이쁘게 되어 있고요 양은 대,중,소

선택하시면 됩니다.


같은 업에 종사하시는 소장님 댁에 과메기를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내용물은 미역,김,야채,초장,과메기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짜 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미역은 씻어서 드세요!!


씻어서 오진 않아요..ㅎ






야채들은 넉넉하게 듬북~


저는 개인적으로..  배추를 좋아해서 배추에 싸먹는걸 좋아합니다.


고추에 초장 듬북~





이렇게 보면 양이 작아 보일수도 있는데~


과메기 양이 엄청 많답니다.


4등분 정도 한다고 하면~ 그 양이 대충 봐도 어마어마 합니다.





전 초장을 좋아해서 ~ 이렇게 초장을 많이 주는걸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과메기를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니고~


딱 몇 점만 먹습니다.


뭐든 먹는건 재철에 나는게 최고!!


포항에서 과메기 시켜 드시고 싶으신 분!!


개인적으로 연락주세요..ㅋㅋ 친절 안내 드리겠습니다.


맛은 제가 보장 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