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증작업


일명 피의증거 노가다!!


꼭 하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 시작한지 보름이 조금 지났네요..ㅎ

이제 점점 할수 있는게 없어지고 더욱 힘들어 지는 시점인거 같습니다.

현질이 답인가??


재미로 하는게임 죽자고 달려들수 없어서..

오늘은 피의 증거 작업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저는 그냥 혼자 합니다.

언제든 나가고 싶을때 나가고 할수 있게

레벨 4이상 차이나면 드랍률이 엄청 낮아 진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합니다.

낮아져도 얻을수 있을만큼은 드랍되기 때문에..



피의 마물이라고

이름위에 있는거 보이시죠??

이런 애들은 피의증거라는 아이템을 드랍합니다.

꼭 이런 애들을 잡으셔야 피의증거가 나옵니다.



이렇게 차곡차곡 모여가고 있습니다..ㅎㅎ




피의증거를 혈매에 기부하면 혈매주화가 생기는데 이걸로 아이템을 살수 있어서

사람들이 노가다를 합니다.


기호의 따라 구매 하시면 되는데.. 저는 엘릭서 정수랑 남으면 경험치를 구매합니다.

랩업도 되고~ 혈맹도 크고~ 아이템도 생기고!!

개인적으로 필드 노가다랑 피의증거 노가다중 둘다 합니다..

필드 사냥을 하면 몬스터코어랑 퀘스트스크롤을 얻을수 있어서 하루에 10번 퀘스트 수행해야 부족한 돈을 조금 모을수 있기에...


자동 사냥가능한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할거 없을때는 그냥 노가다를 뛰셔요~~~~

무과금이 할수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