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sr장비 맞추고 아데나가 없어서 죽겠어요..ㅠㅠ

이거 어떻해야 하나요??



매일 매일이 아데나 와 전쟁입니다.

sr장비 렙도 올려야 하는데 렙 올릴 아데나 조차 없으니 현질 할까 생각도 합니다.

다른 장비도 올려야 승급 해야 하는데.. 

지금 스킬도 못 올리고 있고 정령석 작업도 못하고 있네요.



그나마 아데나를 벌수 있는 방법은 아데나 던전..

그리고 퀘스트스크롤..

무과금으로 벌수 있는건 이 방법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아데나 모으는게 엄청나게 힘드네요.



2.190원.. 물약 살돈도 없어서 ㅋㅋㅋ 필드 노가다도 제대로 못하고 그냥 끄기 일수네요..

필드 노가다를 해야 젤데이 기타 등등 아이템 수급이 가능한데... 안되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아데나 수급 어떻게 하시나요..??



이제 곧 퀘스트스크롤도 다 쓸꺼 같은데..

스크롤을 모으려면 필드 노가다를 해야하는데..

이런 생활 청산을 언제쯤 할수 있을지요..??


다른 방법이 있는가 싶어서 푸념아닌 푸념 해 봅니다.

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