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방문한 김해 삼방동 유가네닭갈비

제가 중학생때 아마 처음 나온거 같은데.. 그때는 혁명이였어요~

춘천이나 가야 먹을수 있는 닭갈비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수 있었으니!!!

김해에는 유가네닭갈비가 인제대학교랑 외동에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삼계쪽에는 안가봐서 모르겠고요..

 

옛날 추억으로 방문했는데~

그때는 철판에 알바생분들이 닭갈비를 구워줬거든요~

근데 요즘은... 굽는걸 볼수가 없어요~ 주방에서 해 온다고 해야하나..?? 따로 완성품이 나오더라고요.. 그건 조금 아쉽네요 유가네많의 특징이였는데..

아마 인권비 상승으로 인해.. 그런듯 싶네요..

 

 

 

이렇게 쌈무에~ 가득 싸먹으면. 음..

맛은 일품이네요.. 옛날 맛 그대로..ㅎ

아니 유가네닭갈비가 이렇게 맛있었나 싶었어요.

 

먹다보니.. 닭갈비를 너무 많이 먹어서.. 나중에 밥 볶을때... 양념이 부족해서 김치를 넣었는데도..

싱거웠어요..ㅠㅠ

밥 볶을때는.. 내용물을 많이 남겨주세요..

 

 

오랜만에 먹는 추억요리

유가네닭갈비!!

인제대 점 자주 갈듯합니다. 그나마 제가 있는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니..

 

유가네 흥해라~!~! 맛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