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크즈카페 어방동꼬마대통령 가봤어요?

 

 

안가보고는 말을 하지 마세요..ㅋㅋ

사실 그리 크지도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키즈카페 입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해서 사실 많은 사람들이 모인곳은 피하려고 하는데..

우리 아들녀석이 집에만 있기 깝깝해 해서 들린 어방동꼬마대통령

김해키즈카페 많이 가봤지만 여긴 크진 않아도 딱 부모들시선에서

아이들이 벗어나지 않으니 일하면서 애들 보기 좋았던 곳 같습니다.

 

 

4시쯤 방문이라 그런지 사람도 적당하게 있고 좋았네요.

배달 음식 가능하며...ㅋㅋ 저희는 피자+치킨 처묵처묵..

아들은 논다고 정신없고, 저희는 배고파서 ㅋㅋ

먹는다고 정신없고..

부모랑 아이랑 따로 놀수 있는 곳

 

 

 

우리는 늦어서 못들어 갔는데

전기 판넬로 바닥에 보일러 들어오고.. 누워서 쉴수 있는곳..

피곤한 부모님들에게 이런 공간 필요하죠~

 

4곳정도 이런 공간이 있는데..

경쟁률이 치열합니다 하핳..

다음에는 아침일찍와서 한숨 자야지..

 

 

저희는 콘센트가 있는 테이블에 착석했는데..

방 안보다 테이블이 좋은점은

고개만 돌려도 내 아이가 어디서 놀고 있는지~

알수 있다는 거에요..

일일이 따라다니면서 노는건 부모들에겐 휴식이 아니니..

할거 하면서 아이들도 놀수있는 어방동꼬마대통령 추천드려요..ㅎ

 

 

 

 

블로그 포스팅 한다고~

핫스팟 잡아서 일했어요~

4시간동안 움직이지 않고 일만 열심히 했어요

아들은 아들대로 돌아오는 길에 뻗어 자고

저는 일해서 좋고~ 와이프는 맛있는거 먹어서 좋고!!

1석 3조

 

김해키즈카페 어방동꼬마대통령 으로~

6살 정도 부터는 규모있는 키즈 카페 추천드리고

여기는 혼자 놔두기 불안한 애기들 가기 좋은 곳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