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Tv 보고 있는데.. 맛집 방송을 하는거 있죠??

부산에 짬뽕 맛집이라고 소개 됐던데 퓨전중국집!!

돈까스&짬뽕 기타 등등등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점심 고민하다가 엄궁동으로 차타고 슝~ 날라 갔습니다.






주소는 지도 확인하세요~

엄궁동 롯데 마트 앞에 있습니다!!



활 짬뽕&돈까스 엄궁점 맞은편에는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길 잘모르시는 분은 롯데마트!! 찾아 오시면 됩니다.



별도 주차장은 없습니다.

이렇게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하셔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저희는 돈까스 짬뽕셋트에 짜장면+탕수육 小 이렇게 시켰습니다.

배불러서 죽을뻔 했네요..ㅎㅎ

아참 찬스 !!

오늘 갔다 오니깐 짜장면이 3천원 했어요!!


주머니 가볍게 가시면 배불리 먹으실수 있을꺼 같네요.


돈까스 바삭해서 좋았구요 탕수육도 맛있었습니다.


짬뽕은 황제짬뽕이라고!! 해물이 엄청 들어 간게 있었는데..

저희는 셋트 시키는 바람에 조개 몇개랑~ 홍합만 들어 있어서..

그냥 황제짬뽕 시킬껄...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짜장면!! 3천원!! 짬뽕세트 8천원 탕수육 소짜 9천원!!

이렇게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ㅎㅎ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괜찮았던 퓨전 중국집 같습니다.


짬뽕&돈까스 가 맛있는 집!! 

맛집 확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