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어디까지 고객 관리가 들어 가야 하나요??

처음부터 끝까지!!!

부동산은 서비스업 입니다.


오늘 입주 하신 분

세면대에 물이 잘 안내려간다고 전화가 오셨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도 없었고 

계약을 했으니 어느정도의 책임이 있기때문에

제가 가서 해결해 드린다고 했습니다.

물론 입주한지 한달이나 지났으면 직접 청소해라고 했을텐데..

오늘입주 오늘 문제 발생이라..



작게 오는 비는 아닌듯 했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우두두둑


일단은 머리썻죠?? 다 풀어서 청소하려면 시간이 걸리니 

장비를 써보기로~ 철물점으로~


철물점에서 추천해준 씽크마스터~

저렇게 세면대안에 넣어서 뱅글뱅글 돌리기만 하면 청소가 된다는 소리 같은데..


우선은 실패 했습니다.


요즘 나오는 세면대 같은경우에 이게 안되더라고요..

말로는 설명 하기 힘든데..

그 이물질 걸리는 부분이 이중장치가 되어 있어서 솔 부분이 아이 들어가지를 못했어요..


힘들게.. 다 풀어서 청소~

머리카락이... 한뭉탱이..


다 청소하고 나니 시원하게 내려가네요.



아... 이렇게 비오는날..

투잡으로 청소관리 업체나 하나 만들어 볼까..??

별에 별 생각이 다드는 하루였던거 같네요.

부동산은 서비스업 입니다.

고객관리가 생명이며, 언제나 친절해야 하죠!!

오늘은 제 오전일과는 고객분과 함께 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