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정동 소재

대민교회 옆 삼겹데이라는 삼겹살 집이 오픈했습니다.

웃긴건 여기 사장님 방을 제가 계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픈기념 사무실 사람들끼리 회식~


얼굴 도장도 찍을 겸 장사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패 1인분에 2200원~ 기본 5인분 주문해야 하고요~

다해도 1만천원!!


제가 봤을땐... 힘껏 먹어도 5만원이 안나올 듯 싶네요.



삽겹데이 인증!!

새로지은 건물에 새롭게 오픈한 고기집~

번창하세요 사장님..ㅋㅋ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역시 김치는 돼지기름에~


대패의 장점 금방익는다.. 먹어도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다!!


소주 안주로는 최고의 메뉴입니다.



파불고기 + 쭈구미


대패 10인분 먹고.. 모질라서.. 다른메뉴도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파불고기 정말 대박입니다.


김해 삼정동 삼겹데이에서 고기 드실분~ 파불고기는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제 입맛에는 딱!! 정말 맛있었습니다.

쭈꾸미는..ㅋㅋ  괜히 시켰네요..ㅠㅠ


1km안되는 거리에.. 고기집이 무려 8개 정도가 있는..

레드오션~ 삼정동..

부디 오래 오래 번창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 파불고기는 정말 대+박 맛있었어요..!!


오늘 삼겹데이 오픈기념 삼겹살 먹으로~



대민교회 바로 옆에 있으니 찾아오시기 편리 하실꺼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