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드라이브는 언제이용할까??

오늘 원룸 안내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맥드라이브 들러서 불고기버거 셋트 3개 사왔네요.

저희 사무실에는 3명이서 일을 해서~ 출출하기도 하고 혼자 먹기도 그래서..ㅋㅋ

3개 사왔네요..

덕분에 사무실에서 오랜만에 패스트푸드 먹었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왜 이리 맛이 있는지..ㅋㅋ 감자도 맛있고 , 불고기 버거도 맛있고~

사실 저는 롯데리아를 더 좋아하는데..

불갈비 버거!! 제일 제일좋아하는 메뉴입니다.ㅎ

 롯데리아는 D/T 가 없어서.. 편하게 이용할수가 없어요..ㅠ

그렇다고 주차장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비교적 편리한 맥도날드를 이용한답니다.


맥드라이브 언제 이용할까요~

언제든 생각날때마다 이용하시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