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연상동에 위치해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야 방문했어요


와이프 생일이라 저희 사무실 소장님께서 쏘신다고~


온가족들이 다 같이 대게 먹으로 갔어요.!!


평상시에는 비싸서 잘 못먹는 대게 


특별한 날 특별한 곳에서 맛있는 요리를~





저희가 간 곳은 연상동 본점이였고요,

아무래도 본점이면 본점인 이유가 있겠지요??

사실은 가까워서 갔어요..ㅎ

김해에서 만덕터널만 넘으면 연산동이니~ 



다 먹고나서야 찍었네요.. 기본으로 

부추전 호박죽 , 우동 이렇게 나왔어요~

기본찬만 먹어도 충분했어요..ㅎ



언제 어딜가도 까불이~

우리 아들입니다. 무법자라고 하죠..ㅎ

온 밥상을 뛰어다니는데.. 감당불가~ 

그래도 룸이라 눈치안보고 밥 먹을수 있었네요.



원래 메뉴는 아닌거 같고~ 

서비스?? 아니면 원래 메뉴인가?? 연어가 나왔어요..ㅎ 대게전문점이지만 연어 요리도 맛이 좋았네요.



메인요리 등장~ 하하핫

어른이 5명이라 저희는 5kg 먹었답니다.

손질까지 다 해서 나오는 대게요리라 쏙쏙 포크로 빼 먹으면 되니깐 상당히 편리했어요.



정신없이 먹다가 조금 부족해서 볶음밥 까지..

오늘 대게야는 우리가 접수했네요!!

대게요리뿐만 아니라 기본반찬 볶음밥 까지 맛있는 곳!!

대게야 본점

연산동에 있으니 대게 드실곳 찾으시는분 여기 한번 가보세요.



양정초등학교 인근에 있었어요,

주차장 완비

룸 완비

주머니 두둑해야~ 식사 편하게 하실수 있는곳!!

대게는 싯가 따라 가는거 아시죠..ㅠㅠ

부담은 되지만 맛 하나는 끝내주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