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원룸 월세

삼정동에서 내가 최저가~

확실한가요??  확실합니다.

큰 도로를 낀 원룸중 제일 저렴한 원룸입니다.

김해원룸 월세 구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찬스~

인기 좋은 삼정동에 이렇게 저렴한 물건이 나왔다는 사실!!

최저가 원룸은 전세는 안됩니다.

오로지 월세만 가능한 물건입니다.

관리비 포함금액이며 도시가스,전기 별도입니다.

구색은 다 갖춰져 있습니다.

중문있고요 신발장이 없는게 흠 이네요.

저렴하니 이정도는 용서해줘도 될듯!!

 

 

구조가 약간 빌라형으로 빠진 구조네요.

분리형 원룸이며 넓은 편에 속하는 원룸이네요.

김해원룸 월세 매물은 많이 있는데..

저렴한 매물은 엄청 빨리 빠짐으로 빠른 문의주세요!!

이래봐도 있을껀 다 있는 그런 방

아참 경전철과도 가까운점 +요인입니다.

세입자 방이라 짐이 있는데..

즉시 입주 가능하시며 옵션은 풀옵입니다.

건물 년식이 조금 있는 원룸인데..

주인분께서 티브이도 바꿔놓으셨네요.

 

여긴 현관과 화장실 사이 짜투리 공간입니다.

세입자 분께서는 옷걸이로 사용하시네요.

안쪽으로 푹 들어가 있는 공간이라 지금처럼 사용하시면 될꺼 같네요.

주방공간입니다.

창이 넓게 있어 환기 걱정 필요없어요 ㅎ 빨래 건조대 놓아두시고 빨래 말리셔도 잘 마를듯

대충 사진으로 방 구조및 상태를 확인하셨으면

직접 오셔서 눈으로 보시는거만 남으셨군요.

빠른문의 주셔요~

김해원룸 월세 삼정동에서 내가 최저가~ 의 주인공 하시길~

아참 최저가 김해원룸의 위치 확인하셔야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