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신축투룸 서상동 합성초등인근

초등학교 인근이라 안전한 신축투룸^^

*완전 신축에다 주차공간 완전 넓은*

 

오늘도 엄청 더운 날입니다..

전단지 작업좀 했더니.. 땀이 주르륵..

살을 빼야 땀이 덜 흐를려나..

여름은 완전 지옥입니다.ㅠㅠ 커컥

 

 

위치 좋습니다 경전철이랑은 거리가 좀 멀어도

버스정류소 인접

시장인접

참고하세요^^

 

 

일반 투룸 생각하시면 안되고 현관이 넓어서 좋아요^^

신발장 장이 일반 투룸에선 보기 드문 신발장이네요.

아래 공간을 두어 수납이 용의하게 만들었네요~

 

 

신축이라 옵션들 빵빵~

싱크대도 넓어요 ㅎ

김해서상동신축투룸이 이정도 입니다.

 

 

주방공간 충분하고~

냉장고 멋지고~ 싱크대 넓고~ 3구 가스렌지

 

 

요즘은 세탁 공간이 별도로 되어 있는 원룸부동산 물건들이 많네요.

신축투룸에도 역시나 있습니다. 별도의 공간이~ 방에서 빨래 건조 안시키셔도 됩니다.^^

 

화장실도 넓게 넓게 빠져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합성 초등학교 인근이라

애들 운동하는 시간에는 소음이 조금 있네요..ㅠㅠ 단점

 

 

김해신축투룸 서상동 합성초등학교#

방의 모습입니다.

붙박이 장이 설치되어 있고 티브이 다이도 엔틱 한걸로 장만해 놓았네요.

신축이라 지금 선택하실수 있는 호실이 많이 있습니다.

언제든 문의 주세요^^

 

#6000만원 기준

보증금 월세 조절가능

풀옵션

주차공간 아주 넓은 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