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내동신축원룸 SK사거리 인근 위치한 김해원룸

새 냄세가 폴폴~

사용흔적조차 없는 완전 신축원룸입니다!!

금액은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가치는 있다고 생각 됩니다.

김해원룸 이렇게 멋진 물건도 있네요~


오늘은 겁나게 더운더운... 덥다..

우와 무슨 5월달이 이렇게 더운지.. 놀랄 정도네요.

이 더운날 움직이려하니 땀이 쭐쭐쭐

그래도 놀수 없기에 열심히 사진 찍으로 다녔죠....


그러다 이렇게 멋진 매물도 건진거죠 뭐 ㅎㅎ



넓은 현관의 원룸입니다.

너무 이쁘게 가구 들이 있어 오피스텔의 연상케 하는군요.

자전거 들고 들어오셔도 될 공간입니다.



좁아 터진 화장실은 가라~~

내가 내동신축원룸의 화장실이다.ㅎㅎㅎ

충분한 공간입니다.



아기자기하고 ㅋㅋㅋㅋㅋ 큰 냉장고 입니다.

원룸옵션이 여성분들 취향 저격입니다.^^



넓은 주방입니다.

일반 원룸 주방은 작은 반면에 여기는 큽니다.ㅎ



내동신축원룸의 또다른 옵션~

화장대!!!!

큰 거울까지 달아 놓으셨어요.

완전 오피스텔입니다. 이부분도 여성분들 취향저격!!


세탁공간 별도로 있어서 빨래 건조하시기엔 편리하실꺼에요.

풀 옵션 원룸인거 확인하셨죠?? 옵션들을 일일이 다 찍었네요.

개인적으로 티브이 참 마음에 듭니다..ㅎㅎ



내동신축원룸의 위치 지도 첨부해 드렸어요.

보증금1000만원 월세 50만원

보증금 월세 조절가능

풀옵션 원룸이며

관리비는 월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외의 많은 김해원룸 물건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