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다 여기!!

구산동 한성제면소

우와와왕

 

점심시간 먹을거리 찾아 삼만리!!

오늘은 또 뭘 먹을까??? 하...

 

고민고민 하다가 현대병원 인근에 위치한 한성제면소 방문했어요~

광고도 많이 하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걸 먹고 싶었지만...

아직까지는 조금 추워서..ㅋㅋ

저는 칼국수 먹고~

저희 와이프랑 소장님은 한치물회국수 시켰네요~

 

 

 

여름특미 메밀소바랑 한치물회국수!!!

 

 

 

한성제면소의 기본 반찬!!

김치만 준답니다.. ㅎㅎ

 

 

푸짐하게 한상~

해물칼국수에 바지락이 엄청 많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국물도 맛나고~ 한치물회국수도 맛나고..ㅋㅋ

 

다음에 올땐 소바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