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옵니다.

순살반반 맥주한잔

급으로 배달시켰네요~

 

저녁을 차려 먹으려니 귀찮고~ 반찬도 없고~ ㅎㅎ

 

 

저희 아들도 먹을수 있는 순살치킨!!

치킨은 안좋다고 하는데..ㅠㅠ 가끔은 안좋은 것도 먹어야 면연력이 생기는거 아니겠습니까?

이런 생각으로 조금조금씩 먹이고 있네요~

 

빠질수 없는 술이죠~

 

비오는 날은 치맥이 진리 아니겠습니까??

 

맥주 간단하게 먹어 줬습니다..ㅎ

 

 

호식이 두마리순살만 먹다가

 

네네치킨도 맛있다는 소문듣고 시켜먹어봤는데..

네네치킨도 맛있었어요~!!

 

비오는 날 생각나는 치맥 드셔요~

휴대전화로 간단하게 주문만 하시면 됩니다.. 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