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삼방동 맛집 가야청 1층 가이오국수

가이오국수 메뉴정리

 잔치국수 : 4,000

 수제돈까스 : 6,000

 콩국수 : 5,500

 부추국수 : 4,500

 칼 국 수 : 5,000

 냉국수 : 4,500

 비빔국수 :    "

 쫄 면 : 4,500

 김밥은....?

 김치국수 :    "

 팥 칼국수 : 5,500

 

오늘은 김해 삼방동 가야청 1층에 있는 가이오국수 방문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고 , 저렴해서 자주 방문했던 가게인데

오늘은 가야테마파크 가기 전에 간단하게 먹기 위해 방문했어요.

오늘은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엄청나게 많았다가

제가 사진 찍었을 당시에는 조금 빠진 모습이였어요.

여튼 점심시간에는 항상 붐비는거 같습니다.

 

원래는 국수를 먹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긴 한데

오늘은 아들 때문에 고기인 돈까스를 시켰어요.

돈까스 역시 맛있게 먹었어요~ 금액도 저렴해서 좋고.

인제대 학생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여서 그런지 저렴하게 팔고 있었어요.

 

점심 머먹을지 고민인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ㅎㅎ 블로그 포스팅 써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다 먹고 난뒤 이렇게나마 사진찍어서 올려요...ㅎ

김해 삼방동 맛집

 

+ Recent posts